•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밀번호찾기

SNS (Social Network Service)

SNS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말하고 웹상에서 친구, 선후배, 동료등 지인과의 인맥 관계를 강화시키고 새로운 인맥을 쌓으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소셜네트워크의 장점

ㆍ다양한 인맥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ㆍ다양한 정보를 활용 할 수 있습니다.
ㆍ가장 경제적인 방법으로 효과적으로 퍼스널브랜딩이 가능합니다.
ㆍ확산 시 지대한 영향력을 발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못 활용 시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 ㈜한국파스널브랜딩연구소에서는 검증된 기관과 전문가를 통해서 여러분의 SNS구축에 대해서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SNS는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양날의 검이 됩니다.
SNS는 21세기에서는 필수입니다. 어떤 SNS매체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전략과 전술이 달라집니다.
매체별 특성과 효과에 대해서 가장 잘 아는 전문가가 여러분의 퍼스널브랜딩 구축에 도움을 드립니다.

㈜한국퍼스널브랜딩연구소가 제안하는 블로그 상위 노출 Tip

ㆍ고객이 원하는 키워드를 포스트제목과 본문에 넣어라.
ㆍ본문에 키워드와 관련된 이미지를 넣어라.
ㆍ글과 이미지가 반복되는 구성으로 본문을 작성해라.
ㆍ동영상을 넣어주자.
ㆍ태그 (관련키워드)를 삽입해라.
ㆍ주기적으로 컨텐츠를 업데이트하자.
ㆍ이웃들과 부지런히 소통하자.

㈜한국퍼스널브랜드연구소가 제안하는 SNS (Social Network Service) 퍼스널브랜드 10대 구축 전략

ㆍ트위터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퍼스널브랜딩하라.
ㆍ페이스북으로 잠재고객 네트워크를 만들어라.
ㆍ모바일웹과 QR코드로 실시간 퍼스널브랜딩을 하라.
ㆍ소셜 분석도구를 활용하여 고객을 파악하라.
ㆍ매력적인 글쓰기를 통해 퍼스널브랜딩을 해라.
ㆍ멀티미디어를 활용해 퍼스널브랜딩을 하라.
ㆍ포털게시판과 블로그, 카페를 통해 브랜딩하라.
ㆍ커뮤니티 제휴를 통해 퍼스널브랜딩하라.
ㆍ바이럴마케팅 Tip을 활용하라.
ㆍ바이럴 운영계획표를 작성하고 분석하라.

SNS는 불가근불가원(不可近不可遠) 같은 존재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활용하기에 따라서 강력한 퍼스널브랜딩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SNS를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실천해보세요. 저희가 돕겠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에게 SNS 맞춤전략을 제공해드립니다.

매체분석 → 구축 → 운영 → 데이터 분석 → 재포지셔닝 의 전분야를 전문가를 통해서 상담 하실 수 있습니다.

SNS( Social Network Service ) 퍼스널브랜드 구축 사례

blog.naver.com/che2005 (마케팅하우스)

1. 블로그 시작일: 2004년 07월
2. 블로그 이웃: 3,670여명
3. 방문자수: 1,842,000여명
4. 분야: 마케팅 (경영, 경제)
5. 해당분야 정확도: 1~3위
6. 콘텐츠 수: 7,940여개
7. 콘텐츠 스크랩수: 40,000여건
blog.naver.com/abiday (시너지플래너)

1. 블로그 시작일: 2004년 09월
2. 블로그 이웃: 2,440여명
3. 방문자수: 1,520,000여명
4. 분야: 마케팅 (경영, 경제)
5. 해당분야 정확도: 1~3위
6. 콘텐츠 수: 12,310여개
7. 콘텐츠 스크랩수: 21,560여건